Resources

Webinar

우리 조직의 디지털 업무 혁신을 가속화하는 방법: 아틀라시안 클라우드로 협업하기

Title

우리 조직의 디지털 업무 혁신을 가속화 하는 방법: 아틀라시안 클라우드로 협업하기

 

Overview

 

지난 3년간의 코로나 팬데믹 기간 동안 업무 환경이 급격하게 변화하면서 개발 및 IT 직군 뿐만 아니라 재무, HR, 마케팅, 영업 등 모든 비즈니스 영역을 아우르는 협업 솔루션이 그 어느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이러한 혼돈 속에서 글로벌 협업 솔루션 리더인 “아틀라시안”은 ‘모든 팀이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는 미션과 함께 클라우드 우선 기업으로 변화하며 혁신을 주도하고 있는데요.

아틀라시안의 Jira와 Confluence는 각각의 조직이 갖고 있는 고유한 문화와 다양한 업무 방식에 맞게 효과적으로 소통하고 협업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제공하는 매우 탁월한 도구로 자리잡았습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아틀라시안 클라우드의 개념부터 Jira와 Confluence의 주요 기능과 고객 사례 및 데모시연까지, 아틀라시안 클라우드의 핵심 정보를 공유해드립니다.

 

아틀라시안 플래티넘 솔루션 파트너사 디무브의 아틀라시안 클라우드 전문가와 함께 조직의 디지털 업무 혁신을 위한 인사이트를 얻어가세요!

Agenda

 

- 우리 조직이 아틀라시안 클라우드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 Jira 및 Confluence Cloud의 주요 기능

- 모든 팀을 위한 아틀라시안 클라우드 활용법(Demo)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