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s
Atlassian Technical Support
- Services
- Atlassian Technical Support Notice: Undefined offset: 3 in /cwi112/www/html/_skin/layout/inc_navigation_middle.php on line 86
Atlassian Technical Support
-
-
Atlassian with Dmove
디무브는 아틀라시안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을 인정받아 9개월만에 아틀라시안 파트너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 솔루션 파트너에 달성하였습니다.
애자일, IT 서비스 관리, DevOps 및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포함하여 아틀라시안의 제품군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모든 규모와 산업 전반의 주요 조직의 전략적 파트너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아틀라시안 전문가로서 고객이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각 조직의 특성에 맞는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아틀라시안 솔루션으로 디지털 혁신을 주도합니다.
-
Advisory Services
고객의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향후 로드맵에 대한 방향성 및 비전을 지원하기 위해 협력합니다.
-
Optimization
아틀라시안 제품 및 전체 인프라에 대해 진단하여 조직의 비즈니스에 맞게 프로세스가 실행되도록 구성합니다.
-
Implementation
다년간의 아틀라시안 솔루션 구축 노하우를 활용하여 아틀라시안을 처음 접하는 고객의 성공적인 안착을 지원합니다.
-
Migration
아틀라시안 온프레미스 제품인 서버와 데이터센터 라이선스를 클라우드 환경으로 원활하게 마이그레이션합니다.
-
Upgrade
최신 기능 및 보안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여 안정적인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
Merge
분산되어 사용중인 두개 이상의 시스템을 하나의 아틀라시안 환경으로 통합하여 단일 플랫폼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Maintenance
모든 아틀라시안 제품 군의 라이선스 관리는 물론 운영 중 발생하는 이슈 사항을 처리해 드립니다.
-
Education
교육을 통해 팀과 조직이 아틀라시안 제품군을 보다 잘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Integration
조직이 사용하고 있는 다양한 도구를 아틀라시안 제품과 연결하고 통합해 드립니다.
Consulting Process
-
진단 및 컨설팅
개선해야할 문제점과 프로세스를 진단하고, 조직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합니다.
-
솔루션 도입
고객사의 인프라 환경과 요구사항에 맞게 솔루션을 구성하고 프로세스를 구현합니다.
-
교육
운영팀과 사용자가 잘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교육 과정을 지원합니다.
-
유지관리
도입 후 사용에 대한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향후 로드맵을 제안합니다.
Benefits
초기 컨설팅부터 유지관리까지, 디무브가 도와드립니다. 비즈니스에만 집중하세요!
-
솔루션 정착
- 아틀라시안 제품 도입 후 예상하지 못한 요구 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합니다.
- 사용시 불편함이나 운영에 이슈가 생길 경우 문의사항에 대해 답변 드립니다.
- 전문적인 트러블슈팅을 제공합니다.
-
위험요소 감소
- 최신 지원 버전으로 정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합니다.
- 보안 위협에 대비하여 신속한 패치를 적용합니다.
- 모범 사례를 적용하여 가용성과 성능을 극대화 합니다.
-
생산성 향상
- 시스템 관리를 위한 시간과 양을 단축합니다.
- 퍼포먼스에 대한 모니터링으로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합니다.
- 작업 흐름에 맞게 구성된 도구를 제공합니다.
-
-
Atlassian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아틀라시안 플래티넘 솔루션 파트너 디무브로 문의해주세요.
초기 도입부터 유지관리 및 마이그레이션까지 전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