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M

Solutions

WHY ITSM?

ITSM은 IT 팀이 고객에게 End-to-End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관리 프로세스를 뜻합니다. ITSM은 ITIL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구성되며, DevOps의 개념과 연결됩니다. 오늘날, 많은 기업들은 기존의 사용자를 만족시키고 생산성을 높이는 ITSM 솔루션을 원합니다. Atlassian은 Jira Service Management, Confluence 및 Opsgenie 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결합하여, IT 팀의 협업 문화를 개선하고 지식 공유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01

Incident Management

ITSM은 반복되는 사고가 중대한 문제가 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경고 알림, 대응 자동화, 사후보고서 등을 통해 서비스를 더 빨리 정상으로 되돌릴 수 있도록 합니다.

#02

IT Asset Management

ITSM은 사업 운영에 필요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유지 관리 및 업그레이드를 지원합니다. 더이상 수기로 자산을 관리하지 마세요!

#03

Change Management

ITSM은 중요한 시스템과 서비스가 ITIL 프레임 워크 내에서 중단없이 업데이트 되도록 합니다. 워크플로우 통합과 CI/CD 도구와의 연결로 협업을 바탕으로 한 변화에 대해 계획할 수 있습니다.

ITSM with Atlassian

디무브는 글로벌 솔루션 기업들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과 기술을 제공합니다.

  • jira service management
  • Confluence
  • Jira Software
  • opsgenie
  • statuspage
  • bitbucket
  • bamboo

OUR SERVICES

디무브에서는 기존의 낙후된 IT 관리 방식을 해결할 수 있도록
비용을 절감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Digital Transformation을 향한 모든 단계를 지원합니다.

  • 진단 및 컨설팅

    개선해야할 문제점과 프로세스를 진단하고, 조직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합니다.

  • 솔루션 도입

    고객사의 인프라 환경과 요구사항에 맞게 솔루션을 구성하고 프로세스를 구현합니다.

  • 교육

    운영팀과 사용자가 잘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교육 과정을 지원합니다.

  • 유지관리

    도입 후 사용에 대한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향후 로드맵을 제안합니다.

  •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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