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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Story

조직 문화에 맞는 업무 처리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요청 접수 채널을 일원화해 생산성 효율을 극대화했습니다.

고객사 정보
  • Industry
    Logitics
  • Company Size
    Enterprise
  • Number of Users
    1,000
사용제품 정보
  • icon

    Jira Software Data Center 계획수립, 추적 및 릴리스

  • icon

    Confluence Data Center 문서 협업

  • icon

    JSM Data Center고속 ITSM

  • icon

    Crowd 온프레미스 사용자 관리

C기업은 C그룹의 계열사로, 글로벌 종합 물류 서비스를 통해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물류 기업으로, 첨단 물류 기술과 혁신적인 서비스 모델을 통해 고객의 삶을 편리하게 만들고, 지속 가능한 물류 생태계를 구축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러한 비전에 맞춰 C기업은 아틀라시안 제품군 전체를 조직 문화에 맞춰 구축하고 ITSM 프로세스를 일원하하는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Challenges

낮은 비용 효율성

다른 계열사에 사용자당 요금을 지불하고 있어 예산 효율이 낮았습니다.

조직 문화와 맞지 않는 운영 프로세스

C기업만의 요구 사항 처리와 프로세스 구성이 어렵고 관리자 권한의 부재로 Integration 영역이 제한되어 있었습니다.

Solutions

그룹과 계열사 간 업무 처리 주체 분리화

조직 문화에 맞는 공통 업무 프로세스를 구축하여, 업무 처리 주체를 분리하였습니다.

공통 요청 처리를 위한 접수 채널 연결

C그룹의 공통 요청 처리를 위하여 연결된 요청 접수 채널을 구성했습니다.

Impacts

비용 절감 및 조직만의 프로세스 구축에 따른 업무 효율성 증가

사용자당 지불하던 비용을 절감함으로써 내부 개선에 집중하게 되었고, 자사 조직 문화에 맞는 업무 처리가 가능해졌습니다. 또한 업무 접수 채널을 JSM으로 통합하여 한 곳에서 요청과 문의를 접수하고 관리할 수 있게 되어 업무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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